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DA -> MP3로 저장하기
    개발하면서/etc 2010. 12. 8. 09:34
    반응형

    영어 회화 CD나 음악 CD의 경우 mp3 포맷으로 안나오는데요.

    저같이 CDP가 없는 사람은. . . 컴퓨터에서만 들을수밖에 없는데......mp3변환하는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며칠전 구매한 "미국 영어발음 무작정 따라하기 종합편"에 들어있는 CD로 진행을 하겠습니다.

    CD에 있는 파일들입니다. cda네요.........제가 가진 mp3로는......택도없죠....

    파일중에 하나를 재생 시킵니다. Windows Media가 실행됩니다.

    우측 상단에 '라이브러리로 전환' 버튼을 클릭합니다.



    기타 옵션을 들어간 다음에


    복사할 파일 형식과 음질을 선택합니다. 시간도 많은데 전 최고음질.....후후훗




    CD복사를 클릭합니다.



    오오오~~~ 복사가 시작되네요.



    쨔잔~!! : ) 이젠 항상 듣고 다닐거에요~ ㅋㅋㅋㅋㅋㅋ (정말? ㅎ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