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터디 발표를 했다.
    살아가면서/생각하면서 2009. 5. 29. 00:59
    반응형

    입사하고 스터디를 시작한지 벌써 한달이 넘었다 오늘이 나의 발표였는데 정말 엉망이었지 -_-;;
    준비한다고 한건데 질문에 대한 대답은 못하고 그냥 감으로만 말을 할뿐. . .아.......내가 생각한건 이게 아닌데. . . ㅋㅋ

    정말 발표준비를 위해선 10배 노력을 해야한다는 대리님의말 뼛속깊이 새겨듣겠습니다.
    발표를 준비할때 발표자 입장이 아니라 듣는사람의 입장에서 생각을 해보고 질문을 예상하면서 해보자

    다음 발표에서는 정말 재미있는 스터디를 위해서 더 열심히 공부해야겠다.
    흑. . .그래도 아쉬운건 어쩔수 없다 ㅡ.ㅜ

    블로그에 포스팅하고 싶은것도 많고, 공부하고 싶은 알고리즘, 검색엔진도 있고 +_+ 신나면서도 버겁다;;;
    잘할꺼야 나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