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inux를 윈도우와 같이 사용하자~!!
    개발하면서/etc 2010. 2. 17. 00:45
    반응형

    리눅스와 윈도우는 각각의 장점이 있다. 


    그래서 검색하다가 Portable Ubuntu를 찾게되었고 간단한 것들은 여기서 
    검색을 하다가 andLinux라는것을 찾게되었다.
     
    브라보~!! 좋다
     
    Virtual Box에 심리스 모드라는것도 있는데 이게 더 가볍고 제법 쓸만하다~!! : )
     
    이건 뭐 인스톨부터 사용법까지 너무 자세하게 잘 나와서 포스팅할게 없네....(귀찮은건 절대 아님......)
     
    설치하다가 Shared Folder에 아무것도 안나오시는 분이 있을지도 모르겠다.
    그럴경우, 윈도우 원하는곳에 공유폴더를 만들어주면 해결이 된다.
     
     
    개발은 리눅스에서 잘하다가 PPT발표나 어쩔수 없이 윈도우 환경을 
    사용하는 개발자라면 정말 좋은 물건이 아닐수 없다. 메모리도 30메가정도밖에 안먹는....: )
     
     
     
    설 다음날이라고 열분이 휴가다.....오늘 칼퇴근? ㅋㅋㅋㅋㅋㅋㅋㅋ
     
    ------------------------------------------2월 17일 추가 ------------------------------------------
    기본 용량이 내경우에는 2기가였다. 아래 사이트에서 알려준대로 하면 20기가는 뚝딱~!! ㅋㅋㅋ
    한시간 구글신께 빈 결과 찾은거라 좋다 :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