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istory 메일 계정 만들기
    살아가면서/생각하면서 2011. 6. 23. 01:29
    반응형

    포스팅 하려고 관리자 모드로 들어가는 순간?   공지사항에 눈이 갔다.  Tistory.com 메일주소????



    바로 클릭 클릭~!!!


    오~~~ 200GB 이벤트?    우선 Tistory.com이라고 하니, 메일 보낼때 은근히 블로그 광고도 할수 있을것 같았다.
    망설임 없이 바로 가입~!!! ㅋㅋㅋ

    갑자기 든 생각인데, 아래 그림 보면 상단에 메일, 주소록, 쪽지, 같은 기능들이 나열 되어있는데, 블로그도 하나 추가하면 어떨까...라는 생각을 했다.(좀 지저분 하려나?)


    메일 메뉴를 누르게 되면 기존에는 왼쪽 상단에 다음 로고가 있었던것 같은데, Tistory 계정을 만들고 나니 이부분이 변경되었다.  



    잘 가는지 나름 테스트, msn 계정으로 전송~!!


    잘 전송되는구나~~


    혹시나 계정을 기존대로 하고싶은분이 있을수도 있으니...
    아래와 같이 진행하면 된다.


     여기서 설정해주면 되겠다 : )



    이번에 Tistory 도메인 메일 계정으로 Tistory 블로거들이 활발한 활동을 하여, 많은 컨텐츠이 생성되어
    다음에 힘을 불어넣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메일 도메인이 블로그 도메인과 같으니까 뭔가 매니아스럽다고나 할까......ㅋ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